유럽 안전 규제는 먼저 콴타스 소유의 제트기 인도네시아 이상의 심각한 엔진 고장 입었 2010 년 A380 엔진 폭발의 여파에 부상 결함에 대한 검사를 명령했다. 날개의 금속 프레임의 일부 - 에어 버스 항공기의 후속 검사가 갈비 피트에 미세 균열을 공개했다.
A380 슈퍼 점보는 균열이 비행기의 영국 만든 날개에서 발견된 후 안전 점검을 받아야하는 것입니다. 유럽의 항공 안전 기관은 에어 버스가 비행기 '날개 안쪽에있는 금속 브래킷의 새로운 균열을 발견 이후 세계 A380 슈퍼 점보전투기의 거의 세 번째 검사 금요일 항공사 말했다.
이상의 1,800 비행을 실시했습니다 몇 비행기는 4 일 이내에 검사를해야합니다, 그것은 말했다. 에어 버스는 크랙 안전에 즉각적인 위협이 아니었 말했다. 균열이 발견되면 그것은 수리를 수행합니다.
Easa가 금요일에 밝혔다 : "이 조건이 감지하고 수정하지 않을 경우, 잠재적으로 비행기의 구조적 무결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수사가 계속 그대로 "더 이상 필수 조치가 고려될 수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그것은 이상 1,300 비행 사이클을 비행했습니다 A380s에 대한 검사를 발령했습니다 - 어딨는지주기와 같은 아웃 바운드 및 반환 비행 카운트 - 앞으로 6 주 동안. "그것은 ... 크랙 서비스 일정 기간 후 다른 비행기를 개발하는 수있는 결정했습니다."
10 싱가포르 항공, 에미레이트 소유 일곱, 에어 프랑스와 두 에어 버스 테스트 비행기의 소유가 소유 : Flightglobal 웹사이트에 따르면, 주문은 20 A380s 영향을 미칩니다.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유럽 항공 안전기구는 유럽의 비행기 제조 업체 후 자사의 airworthiness 지시어를 발급한 "2 주 간격으로 A380s에 균열이 두 가지를 공개했다."
의 피부에 날개의 갈비뼈를 연결하는 금속 브라켓 - 항공기의 소위 "날개 늑골 피트"의 "세부 시각적 검사"에 대한 불리는 airworthiness 지시어.
날개의 너비를 따라 실행 길쭉한, 타원형 모양의 프레임 - - 날개 재질에 문제가 A380 갈비를 장착 브래킷에 관한. 이 A380 날개마다 이러한 브래킷 2000 여명은 있지만 균열은 그 중 몇을 발견되었는지 이해할 수있다. 결함은 괄호가 갈비뼈에 붙어 때 볼트 구멍에 진력 압력 때문에 발생합니다. 에어 버스는 이미 균열이 에어 버스 생산 라인을 굴려 가장 먼저 가운데 있었다 비행기에서 발생과 그 A380s을위한 제조 공정을 조정하고있다.
기관은 비행기가 이미 최대 클럭이 얼마나 많은지 비행 시간에 따라 검사를 수행 년 1 월 24 일부터 사일 및 육주 사이 항공사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비행기가 이륙을하고, 하워드 Wheeldon, BGC 파트너의 수석 전략가들이 안전하지 않은이라면 에어 버스 또는 운영 항공사가 비행기를 조종하지 않았 말합되지 않습니다. 그는 말했다 : "나는 제조 업체들이 이번 주에 사용했던 단어에서 항공기에 대한 헌신이 항공기는 매우 안전하고 비행을 계속해야한다는 지지해주 생각하기 때문에 우리가 전혀 걱정 안 될것 같은데. "
출처 :
BBC News
news.rawsignal
Patrick Henry..
Guardi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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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rline 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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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기의 안전에 관한 흥미로운 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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