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September 24, 2012

토 운항 기반 노선지도 방향 시스템을 개정 토 운항 정상회의


토 운항 기반 노선지도 방향 시스템을 개정 토 운항 정상회의

움직임은 노먼 베이커, 현지 교통 장관에 의해 호출 월 와이트홀 정상 회담에서 논의됩니다.

그들은 부적 절한 좁은 골목길 아래로 안내 후에 뭐예요 코치와 외국 lorries 의해 blighted되는 마을을 중지하기위한 것입니다

"그것은 기업과 satnav 제조 업체와 같은 좁은 도로 또는 낮은 교량과 같은 트래픽 제한에 관한 정확하고 최신 정보와 드라이버를 제공하기 위해 함께 더욱 긴밀히 협력하여 매핑, 중요한 고속도로 당국이다.

"우리는 그들이 틀린 경우 신속히 satnavs를 업데이트할 수있게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Satnav 시스템은 일상이며, 많은 경우에 제조에서 자동차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정부는 의회에게 오히려 런던의 교통을위한학과로 결정을 떠나는 것보다, 자신의 지방 도로를 분류할 수있는 능력을 제공함으로써 문제의 일부를 해결하기 위해 기대하고있다.

그것이 머리 핀의 자형으로 구부러진에 도랑 끼어 된 후 2009년 2월에서는 예를 들어 관절화물 자동차는 Syde의 작은 코츠월드 마을에서 5 일 동안 붙어되었다.

이달초 부부 헝가리어 드라이버가 그의 satnav 시스템에 의해 자신의 마을을 거치게 당했을, Litton 체니, 도싯에서 자신의 집 벽에 끼어 거​​대한 트럭을 찾기 위해 깨어 났어.

'업데이트 후 업데이 트를 다운로드 비용은 대부분의 운전자들이 고속도로 당국은 그들이 사용하고자하는 노선 속도를 맡을 준비가 안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에드먼드 왕, AA의 대통령 말했다.

닐 Greig, 고급 자동차 운전자의 연구소에서 연구 책임자는 또한주의를 기록해 소리가났다.

"우리가 'Satnav 서밋', 높은 품질과 일관성 signposting 항상 드라이버가 언제 어디서 그들이 가장됩니다. 필요들이 요구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 될 것입 환영하면서"이라고 말했다.

"지방 자치 단체와 정부가 전통 signposting 위해 충분한 자금을 확보해야에도 디지털 시대의 최우선 과제로 남아있다.

"스스로 드라이버 최근 수치는 드라이버의 3 분의 2는 기본적인 도로 표지판에 의해 혼동되는 보여주 함께 책임감을 좀 맡아 줘야 겠어."

출처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