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June 13, 2012

벤자민 Disraeli의 초기 생활


벤자민 Disraeli의 초기 생활

벤자민 Disraeli는 1804년 12월 21일 일에 런던에서 태어났습니다. 나는 장남과 다섯 초 이삭 D' 이스라엘과 마리아 Basevi 그의 부인에게 태어난 아이들이 있었습니다. 이 유대 가족지만, 벤자민은 1817에있는 성 안드레 성공회 교회에서 세례 받았다. Disraeli의 아버지, 역사 기독교인으로 세례 이탈리아 - 유대인 어린이. 1,858 전까지 국회에서 제외 유대인 함께이 가능한 Disraeli은 그렇지 않은 사람을 거부하지 않았 으면 경력을 추구합니다.

벤자민의 아버지 이삭 Disraeli,의 저자는 삶과 찰스 (1828)의 재위 포함 문학, 역사에 관한 여러 권의 책였다. 벤자민은 이슬 링 턴의 미스 Roper의 학교에서 교육하고 1817과 1821 사이에 Walthamstow에 Higham 홀 대학원에 들어갔습니다. 1824 년 나는 링컨의 호텔로 선출되었습니다하지만 1831 년에 철회. 유럽​​ 전역 Travelled Disraeli와 근동 후, 역사 여행가 성병에 사그라 들자 나는 영국으로 역사적인 반환에 수은 치료를 받게 당했어 계약. 당신 임질의 ills에 불임의 원인이 있기 때문에, 이것은 왜 자식을 설명 유지했을 수 있습니다. 존 머레이와 함께 Disraeli는 신문 대표로 1825 년 설립된 그러나 단지 몇 개월 지속되었다. 벤자민의 초기 비즈니스 벤처 회사는 빚더미에 싸여 그를 떠나, 실패. 나는 신경 쇠약 증세를 보였을 때 내가 정치와 리터럴 경력을 좇아까지 4 년 동안 거의 한.

그의 아버지 이삭 Disraeli 마찬가지로, 벤자민 문학에 강한 관심 걸렸어요. 그의 첫 소설, 비비안 그레이는 그를 파운드 200 적립, 1826년 4월 년에 출간되었다. 잘 판매되는 책을, 나는 영 듀크 그것 (1831), Contarini 플레밍 (1832), Alroy (1833), 헨리타 절 (1837)와 Venetia (1837)를 얹는 것 알고 있으니까.

아니 역사 ​​소설은 일반적으로 빅토리아 시대 문학 캐논의 일환으로 간주하고 있지만 Disraeli는 음, 문학 및 사회 인물로 알려졌다. 주로 나는 여자 이름과 아마도 비비안 그레이 가장 잘 알려진 오늘날 그중 연애를 썼다.

그는 1832년 6월에 Wycombe위한 후보로 섰다 그러나 선출된 안 볼 땐 그의 첫번째 단계는 정치 생활에 빠져 있었어. 정말 1835 년 전, Lyndhurst, 주님 수상 후 대머리 파티에 자신을 헌신 역사적 패턴 정치되었고, 성공하지 않고 독립적인 급진적으로 Wycombe을 위해 세 번 섰다.

역사적인 사회 생활에 관해서, 그것은 1833 년부터 레이디 헨리타 사익와 바람을 실시 했나요 Disraeli를 인용되고, 그것은 그녀의 남편이 3 년간 그 동안 계속 연락을 알고 있었던것이다. 그들은 1836 년 가을 떠나가네. 1839 년 벤자민 Disraeli가 극단적으로 부유한 과부, 매리 윈드햄 루이스와 결혼. 결혼은 대성공이었다. 차례요 Disraeli 그는 돈 때문에 결혼한다고 말한 적이, 그리고 그의 아내는 대답, "아! 그러나 다시 그것을해야만한다면, 당신은 사랑을 위해 해줄 래요."

출처 :
victorianweb
spartacus.sch
BBC - History
en.wikipedia

No comments:

Post a Comment